이 작가가 구독하는 15명
-
가오리즈
알고 지낸지 2년이 지나서야 처음으로 영어 이름이 Ray로 같다는 걸 알게 된 "가오리즈"입니다. 기업, 브랜드, 본질에 관한 글을 씁니다.
-
경험을전하는남자
제 글이 여러분의 경험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더워터멜론
모든 브랜드의 시작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 테크 기업입니다.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브랜드 경험 플랫폼 'Be my B(비마이비)' 등 다양한 도전을 함께 합니다.
-
cobb
그리 좋지 않은 머리로 겪은 비지니스 경험들과 자기계발의 흔적을 새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