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0명
-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프로덕트매니저 PM. 프로덕트오너, PO 여러가지로 불립니다. 화려한 방법론이 아닌, 평범한 기획자가 일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
동그라미
누구나 스스로 지하 100층까지 땅굴을 파고 들어가기도 하지만 결국 나를 지상으로 올려 주는 건 내 자신입니다. 나를 믿고 오늘도 그렇게 살아갑니다.
-
버즈빌
고객 혜택으로 시작하는 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입니다. 버즈빌의 시선으로 살펴본 마케팅과 애드테크 씬에서의 변화, 그리고 인사이트를 담습니다.
-
이미커피
이곳은 카페를 창업하고자 하는 창업가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들이 카페를 운영하고 성장시킬 유용한 정보, 조언, 통찰, 자료, 영감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
주넌
브랜드에게 ‘왜?’라고 묻습니다. 선명한 ‘이유’를 찾아가며 좋은 브랜드의 방법을 배웁니다.
-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
단단
기록으로 나를 찾고 키우고 알리세요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브런치스토리팀
작품이 되는 이야기, 브런치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