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7명
-
생계형트렌드
트렌드, 알기만 하지 말고 이용하자!
-
요일 Yoil
자라, 유니클로와 같은 SPA 브랜드부터 구찌, 버버리와 같은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 곳에서 비교/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
메이
좋아하는 것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고 잘하고 싶은 것도 많은데 너무 피곤해서 일단은 잘하는 것 위주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
밤열두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픈, 찰나의 순간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오늘과 내일이 만나는 열두시가 좋은 사람
-
kayros
여행, 독서, 요리, 고양이, 짙은을 좋아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 젤리피쉬에서 시니어 분석 매니저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4 실전 활용법'을 썼습니다.
-
타비
Finance Growth Marketer | 회사가 돈을 벌 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비즈니스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글로 남깁니다.
-
크리에이티브마인
현) 크리에이티브마인 대표로 활동하며 쇼핑몰, 브랜드 이커머스 운영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