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0
명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구독
프로젝트 톰 Project TOM
스트릿 출신 그로스 & 퍼포먼스 마케터 톰입니다. 정답은 아니지만 참고해 볼만한(맨땅에 헤딩으로 쌓은 지식) 마케팅 지식과 생각을 공유 합니다.
구독
sampartners 샘파트너스
sam은 좋은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내는 독립적인 크리에이티브 브랜딩 컨설턴시입니다. 브랜드가 중심이 되는 창의적 혁신을 통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독
소디움파트너스
브랜드가 탄생하는 곳, 소디움파트너스 입니다.
구독
딥다이브
딥다이브는 새 시대의 소비자들이 열렬히 사랑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스튜디오입니다.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델피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쏘뇨
남미에서 온 브랜드 전략 기획자. 대행사부터 대기업까지 꾸역꾸역 올라온 열정러. 집안에서 글을 가장 잘쓰기에 오늘도 글을 씁니다.
구독
존레순
아마도 카피라이터
구독
영웅
취향과 브랜드를 탐구합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유통합니다. 『취향은 어떻게 계급이 되는가』 출간했습니다.
구독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구독
BAT 비에이티
BAT 는 브랜딩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의 통합을 통해 브랜드의 런칭과 빠른 성장을 돕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batcrew.co.kr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