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8명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프로덕트매니저 PM. 프로덕트오너, PO 여러가지로 불립니다. 화려한 방법론이 아닌, 평범한 기획자가 일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
김황래
30대 직장인. 여전히 미숙하지만, 여러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그 내용을 글로 표현합니다.
-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유정
새로운 시작을 사랑하는 프리랜서 에디터·마케터·독립출판가. 브랜딩-가구-인테리어 회사를 거쳐 마케팅을 했습니다.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
슈티
나를 사랑하기 위해 쓰는 기록들.
-
책습관
마케터,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레젠터, 그리고 책을 습관처럼 읽고 싶은 사람 당신의 삶에 책습관을 선물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