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2명
-
김키미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고,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가제)를 쓰고 있습니다.
-
주넌
브랜드에게 ‘왜?’라고 묻습니다. 선명한 ‘이유’를 찾아가며 좋은 브랜드의 방법을 배웁니다.
-
해쓰
사업 업무의 대한 모든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NooNB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NooNB의 브런치입니다. 스타트업 신생 브랜드 론칭부터 중견 기업 브랜드까지 , 다년간의 창업 브랜드 컨설팅 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
크리스탈
비즈니스를 위한 브랜드마케팅 솔루션을 드리는 Mad Hatter 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crystalclearmarketing/
-
피아비키
비즈니스 전략 컨설턴트이자 미디어/콘텐츠 전문가. 미디어, 마케팅, 이커머스, IT 그리고 일상의 단상을 씁니다. 출간제의 환영! (원고/강의 문의 - jhwhjn@gmail)
-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SUSKI
IT기업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저서로는 [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등이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 강연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브랜드 기획자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 큐앤컴퍼니 대표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