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8명
-
주넌
브랜드에게 ‘왜?’라고 묻습니다. 선명한 ‘이유’를 찾아가며 좋은 브랜드의 방법을 배웁니다.
-
포트너스
모든 구성원이 주도적으로 일을 하는 '바텀업 조직문화' 를 컨설팅합니다. portners.kr
-
치킨모임 배진호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팅, 스타트업 등등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치킨모임 운영자. 13년차 개발자 이며, 자바를 주언어로 react, react-native로 개발합니다.
-
추선우
㈜아이앤오케이 CSO및 아이앤오케이 IP자회사인 MEGA PULS/ 기술자회사인 아이스테이징 아시아의 대표입니다
-
임시
ㅇㅇㅇ
-
어린갓
어린 시각으로 광고를 바라보는 학생, 어린갓입니다.
-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
한성국
영상의 시대라고 불리는 요즘, 오히려 '글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케터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
허병민
知識工學者 | 작가·연사, 콘텐츠 기획자, 아트 딜러, '하나를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뀐다' '최고의 석학들은 어떤 질문을 할까' '곱셈인생' 등의 저자
-
마케터 강민호
(주)턴어라운드 대표 | 저서 _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tarou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