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6명
-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
김주혁
브랜드 대장장이 + 생산성(협업) 트레이너. 누군가에게 의미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위한 변화를 돕습니다. 제가 성장하면서 얻은 저의 관점을 적습니다.
-
PRIZM DESIGN LAB
PRIZM을 만들어가는 디자이너들의 고민과 과정을 공유합니다.
-
우현수
20년간 브랜드 기획과 디자인을 해왔습니다. 그간의 경험과 배움을 바탕으로 브랜딩과 디자인이라는 두개의 렌즈를 통해 바라본 사물과 사람 그리고 세상 이야기를 나누고자합니다.
-
샤프스푼
대기업 헛똑똑이 직장인에서 벗어나 일의 가치, 나아가 나의 가치를 찾아 나가는 중입니다.
-
최성우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안과 커피챗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김미희
엔터테크 스타트업 빅크의 창업자 김미희입니다. K팝 팬플랫폼 빅크모먼트, 엔터 B2B SaaS 빅크스튜디오, K컬처 팬플랫폼 빅크셀렉트를 개발 운영하고 있어요. :)
-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