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97명
-
Jisu Kim
브랜드와 디자인, 일상에 관한 소소한 기록
-
콘텐츠로 돈버는 아빠
육아를 좋아하는 아들 바보 사업가입니다. <이성,감성,영성>의 균형을 맞추며, 광고비 들이지 않고 자동화 매출 만드는 법을 연구하고 강의하며 '순간랩'이란 공간에 출몰합니다.
-
주넌
브랜드에게 ‘왜?’라고 묻습니다. 선명한 ‘이유’를 찾아가며 좋은 브랜드의 방법을 배웁니다.
-
프로젝트 톰 Project TOM
스트릿 출신 그로스 & 퍼포먼스 마케터 톰입니다. 정답은 아니지만 참고해 볼만한(맨땅에 헤딩으로 쌓은 지식) 마케팅 지식과 생각을 공유 합니다.
-
라퓨타 Laputa
전략기획, 비즈니스 컨설팅, 해외사업 그리고 Flying City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
우디
프로덕트 디자이너. 10년간 디자이너와 PO로 일하며 세 권의 책을 집필했습니다. 기업을 대상으로 UX/UI 컨설팅과 자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자인 대중 강연을 합니다.
-
디깅빌보
재밌고 크리에이티브한 브랜딩, 마케팅 이슈를 디깅(Digging)하는 빌보입니다☺️
-
김용태
”CONTENT MAKES PEOPLE MOVE” 뉴미디어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에스엠씨그룹 대표 & 트렌드 연구조직 콘텐츠연구소 소장
-
배작가
당신의 웰니스 가이드 — 몸과 마음의 건강, 지성과 영성의 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