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4명
-
Sey
20년째 브랜딩 중. 패션과 지구와 관계 맺는 법을 고민하며 틈새의 아름다운 쓰임과 기쁨을 들여다보는데 시간을 쓰고, ‘지금’ 재미있는 걸 합니다.
-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
이방인
영화와는 다른 뉴요커의 실제 일상과 해외 생활의 여러 우여곡절들과 분투기. 그 속에서 찾아가는 다채로운 조각들 각각의 개성을 가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뉴욕의 지역들을 소개합니다.
-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getting bitter / getting better / getting butter 고래가 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
비비안그레이
가장 일관성 있고, 가장 무질서합니다. 가장 어둡고, 가장 밝습니다. 가장 쇠퇴했고, 가장 미성숙합니다. 가장 말이 많고, 가장 답이 없습니다. INTJ
-
단서련
진지하게 사회학을 전공했는데 유쾌한 만화와 즐거운 춤을 좋아해서 재밌고 웃긴 글을 쓰고싶은 단서련 DANCEREN입니다. 브런치북<왕초보 아마존 여전사 독립 출판기>를 썼습니다.
-
찰리의 퇴근학교
세상에 이로운 제품을 만들고, 두루마리휴지처럼 잘 풀리는 일상을 제공하는 것이 인생에 목표입니다.
-
지담
새벽독서 6년째, 브런치 매일 5:00a.m.발행 3년째. '건율원'운영, 박사/교수, '리얼라이즈'외 8권 출간, SSWB-ACT코칭개발 및 마스터코치, 새벽북클럽, 글쓰기, 코
-
채자영
Love yourself, Find your Story.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